2015년 4월 11일 토요일

문스톤 크라우드펀딩 시작

문스톤 크라우드펀딩이 시작되었습니다. 문스톤은 비트쉐어 라이트월렛의 일종으로 외부 거래소와 통합된 플랫폼,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을 특징으로 합니다.

펀딩을 하실 분들께는 중요한 정보가 있습니다. 현재 펀딩 가능한 경로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문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Metaexchange.info를 통해서 하는 것입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일단 두 군데 다 비교해보시되, 제 경험상으로는 메타익스체인지에서 하는게 이익입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1.5% 정도 물량을 더 줍니다. 메타 익스체인지 이용방법은 초록색 박스 빈칸에 비트쉐어 계정명을 입력하시고 submit 버튼을 누르시면 비트코인 주소가 나오는데, 거기로 비코를 보내면 입력한 계정으로 문스톤이 들어옵니다.
혹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분들은 조금 복잡하기 때문에 질문해주시면 답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moonstone.io/
메타 익스체인지: https://metaexchange.info/markets/MOONFUND/BTC

지금 현재 시세는 할인율을 적용해서 0.92~0.95 사이에 형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물량이 많이 나오지 않아 어찌될 지는 모르겠지만 예상으로는 단기적으로는 4~5% 이익률에 해당하는 0.91 정도까지 시세가 내려가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문스톤 투자는 비트쉐어에 장기적으로 투자하실 분들께는 매력적인 상품으로 보입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비트쉐어를 최대 36개월동안 묵혀놓으실 수 있는 분들은 거래소나 blocktrades.us (많은 물량을 처리하기에 좋습니다)에서 매도하신 후 문스톤을 재매수하시면 매도 스프레드를 감안하더라도 최소 10% 정도의 이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달 뒤 나올 문스톤 지갑이 기대되네요. 펀딩 목표도 다 채워서 오픈소스로 나오길 소망해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