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31일 화요일

Moonstone, 새로운 비트쉐어 지갑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로운 비트쉐어 지갑인 Moonstone과 관련된 펀딩 프로젝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문스톤은 비트쉐어 라이트월렛의 일종으로서 사용자가 블럭체인을 다운받지 않아도 비트쉐어 지갑을 쓸 수 있도록 합니다. 여기에 추가로 사용자는 모든 개인키에 대한 권한을 가지며 지갑을 import/export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기존 라이트월렛은 할 수 없는 기능입니다)

또 한가지 흥미로운 기능은 외부 거래소와의 통합입니다. 문스톤 지갑을 통해 사용자는 원클릭 시스템을 통해 외부 거래소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moonstone.io/


이제 문스톤이 곧 진행할 펀딩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4월 7일부터 문스톤은 13만 달러 모금 프로젝트에 들어갑니다. 모금된 펀드는 개발 및 운영에 쓰이게 되며, 목표액 이상 모금하게 되면 문스톤은 완전한 오픈소스로 바뀌게 됩니다. 만약 모금액이 충분치 않을 경우 문스톤은 소스의 일부만 공개되게 됩니다.

그렇다면 투자자 입장에서 이번 크라우드펀딩은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투자자가 1달러 투자를 할 때마다 문스톤에서는 1.15개 자산을 투자자에게 배당한다고 합니다. 이 자산은 나중에 문스톤이 1개당 1달러에 되사게 되며, 결과적으로 투자자는 15% 이익을 보게 됩니다. 이를 위해 문스톤은 5명의 대표자를 세우게 되며, 여기에서 나오는 수입으로 자산을 되사게 됩니다. 비트쉐어 가격에 따라 모든 자산을 되사기까지 5~30개월이 걸리게 된다고 하니 연 평균 수익률은 5~30% 사이가 될 것 같습니다.

문스톤 펀딩은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자산을 1달러보다 싼 가격에 미리 팔 수도 있기 때문에 큰 자금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한번쯤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